Skip to search formSkip to main contentSkip to account menu

Myelin associated glycoprotein Ab:ACnc:Pt:Ser:Qn:IB

Known as: Myelin associated glycoprotein Ac [Units/volume] in Serum by Immunoblot (IB), Mielina associada a glicoproteína Ac:ACnc:Pt:Soro:Qn:Imunoblot, Miyelinle ili?kili glikoprotein Ab:SçKons:Zml?:Ser:Kant:IB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9
2019
본 연구는 치위생학과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구강보건교육 관련과목 수강여부에 따른 구강보건행태를 조사하여 정확한 지식과 구강관리능력 향상 등 구강보건교육에 대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본 연구는 2018. 4. 6… 
2018
2018
본 연구는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목적 실현을 위한 주요 수단 중 하나인 지역사회 재투자의 영향 요인을 실증분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2007… 
2016
2016
본 연구는 프레임(Frame) 이론을 통해 김대중ㆍ박근혜 정부 시기 통일 관련 언론보도를 분석한 것이다. 연구를 진행하기위해 , 보수언론과 , 진보언론 1면 및 사설면 275개 기사를 활용했다. 분석시점은 2000년 6… 
2014
2014
본 연구는 취학 전 유아를 대상으로 남녀 유아의 수줍음 특성과 또래괴롭힘 피해 간 관계에서 교사유아 관계의 중재적 역할이 어떠한지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이를 위하여 B광역시에 소재한 5개 유아 교육기관의 유치반 9… 
2014
2014
본 연구의 목적은 국내에서 수행된 예비유아교사교육 연구 동향을 유치원교사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향후 이 분야의 연구 방향 설정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1990-2013년 사이에 유아교육관련 4… 
2010
2010
본 연구의 목적은 표준보육과정에 기초하여 개발된 보육프로그램의 인성 관련 교육 내용을 분석하는 것이다. 분석대상은 여성가족부에서 2007년에 발행한 「연령별 보육프로그램」 총 7권 중 3·4·5세 보육프로그램 총 3… 
2007
2007
이 연구는 그 동안 추진되어 온 대안교육 정책의 주요 법령에 대해서 대안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체감하고 있는 인식의 정도를 알아보고자 수행되었다. 대안학교 정책은 관련 법령의 정비를 통해서 이루어졌고 법제화의 진전은 곧 대안학교의 양성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대안학교관련 법령을 중심으로 쟁점을 도출하고 이를 중심으로 향후... 
2005
2005
정보화에 대한 투자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투자효과는 현실화 되지 못하고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이 수행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공공 및 민간 분야에서 각각 정보자원관리 또는 IT… 
2005
2005
이 연구의 목적은 대도시 저소득층 밀집지역에서 생활하고 있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에게 교육․복 지․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 조직들이 서로 어떻게 도움을 주거나 받고 있으며, 이들 조직간 네트워크가 어느 정도 구축되었고, 구축된 네트워크의 과정적․구조적 특성은 어떠한가를 파악하는 것 이다. 이를 위하여 서울시 강서구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에 관련된 조직들을 대상으로 자료를 수집하여 UCINET 6.29를 이용하여 네트워크의 특성을 분석하였다. 그 결과, 개별조직이 연계한 상대 조직 수는 평균 5.67개이며, 연계 사업 수는 평균 11.83개로 나타났다. 연계내용은 공동사업, 정보교 환, 클라이언트 의뢰, 자원교환의 순으로 높게 나타나 네트워크가 협력단계에 이르렀으며, 담당자의 연계 만족도는 평균 3.77점(5.0점 만점)으로 측정되었다. 이 지역 내 네트워크가 특정 조직유형에 치 우쳐 유유상종하거나 소외되는 조직이 없이, 비교적 다양한 조직 간에 긴밀한 연계가 이루어지고 있음 이 확인되었다. 특히 사회복지조직이 네트워크의 중심조직으로 나타났다. 교육조직은 교육복지시범사 업의 창구로서 매개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교육조직간 정보공유를 통한 연계가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음도 확인되었다. 연구 결과에 근거하여 향후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