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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fF protein, E coli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8
2018
ABSTRAK Simulasi reaktor HTR-10 telah dilakukan menggunakan code MVP. Bahan bakar pebble bed berupa UO2 berlapis TRISO dengan…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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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2015
Higgs Phenomenology� Singlets are too heavy to directly test at colliders, so we focus on nature of the SM-like Higgs(h) and…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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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Highly Cited
2014
Highly Cited
2014
The current phase in our transportation system represents a paradigm shift from conventional, fossil-fuel-based vehicles into the…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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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2011
최근 통합교육의 확산에 따라 일반학급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장애학생의 개별화 교육과 교사 수행능력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특히 학교 현장에서는, 장애학생의 특성과 요구에 따라 교육적 지원의 범위와 방법을 결정하는 교사의 개별화교육계획안 작성과 운영을 위한 교사 연수 프로그램의 개선과 평가가 요구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현장의 요구를 반영하는 교사 연수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을 목적으로 선행연구와 문헌분석을 통해 연구자가 개발한 KEFF(Kooperative Erstellung und Fortschreibung individueller Forderplane, 협력적 접근을 통한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안과 실행) 연수 프로그램의 적용과 그 효과를 실제로 KEFF 연수에 참여한 교사인식을 중심으로 알아보았다. 연구대상은 KEFF 연수에 참가한 교사 총 72명이었다. 교사들은 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독일(N=26)과 룩셈부르크(N=46)의 일반학교 통합학급(projekt klasse)교사와 특수교사 그리고 교내 관련전문가들(교육심리학자, 상담사, 치료사)로 구성되었으며, 한 학교에서 최소 2명 이상의 교사(및 관련 전문가)가 연수에 참여하였다. KEFF 연수 프로그램의 적용과 효과에 대한 교사 인식은 자기보고식 4점 척도 검사지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다섯 가지 측면에서 평가하였다: 교수내용, 교수방법, 교수환경, 교수자 그리고 교수효과. 연구결과 교사들은 위에서 언급한 다섯 가지 측면에서 KEFF 연수 프로그램이 효과적(모두 평균 3점 이상)이라고 보고하였다. 특히 교사들은 교수방법적 측면(4점)을 KEFF의 강점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보고하였다. 결론적으로 교사들은 KEFF 연수를 통해 본인들이 학교에서의 개별화교육계획의 작성과 운영 실제에 효과를 보았다고 보고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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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ly Cited
2004
Highly Cited
2004
Abstract Dinuclear manganese(IV) complex [LMn(O)3MnL](PF6)2 (1, L = 1,4,7-trimethyl-1,4,7-triazacyclononane) efficiently…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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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2003
The neutronic analyses of the improved dual-cooled waste transmutation blanket (I-DWTB) for the fusion-driven sub-critical system…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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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2002
Abstract A design concept and the performance characteristics for a fusion transmutation of waste reactor (FTWR)—a sub-critical…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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