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search formSkip to main contentSkip to account menu

PIPkin Igammaa protein, rat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4
2014
In this paper, we study asymptotic behavior of the spectrum of the abstract Gurtin-Pipkin integro-differential equation with the… 
2014
2014
외상으로 인한 고관절 탈구와 골절은 흔하지 않으나 대 퇴골두 무혈성 괴사 및 골관절염 등의 합병증을 가져올 수 있기에 신속하고 적절한 정복이 중요하며, 골절의 양상과 전위 정도와 동반된 비구 손상 등을 고려하여 여러가지 치 료 방법이 시행될 수 있다. 탈구와 함께 발생된 대퇴골두 골절에서 정복을 시행하였 으나 관절 내 접합성(congruency)이 잘 유지되지 않고 골 절편이 전위되어 있다면 결국 관절 운동 제한이 발생하므 로, 이에 대한 수술적 처치를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주변 혈류 순환에 손상으로 대퇴 골두 무혈성 괴사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골절의 치료를 위해 관혈적 관절 절개를 시 행한다면 무혈성 괴사의 위험도는 더 높아질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반드시 골절편에 대한 치료가 필요한 경우라면, 혈류 순환의 훼손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고관절경을 이용한 치료가 좋은 치료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고관절이 탈구되면서 발생한 비구나 대퇴골두의 작은 유리체들이 골관절염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이를 관절경을 이용해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저자들은 Pipkin I형의 전위된 골편을 가진 환자에서 합 병증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절경을 이용한 골절편 제거를 시행하여 이를 보고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