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search formSkip to main content
You are currently offline. Some features of the site may not work correctly.

Nintendo DS homebrew

Known as: Homebrew, NDS homebrew, Nintendo DS booting tools 
Nintendo DS homebrew software is unofficial software written for the Nintendo DS by hobbyist programmers, versus software written by a game… Expand
Wikipedia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8
2018
Jual beli merupakan bentuk kegiatan yaitu berupa pertukaran harta dengan harta atas saling merelakan atau memindahkan milik… Expand
2015
2015
본 연구의 목적은 외국인학생들에게 한글춤 교육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학생들의 자모지식과 신체 표현능력에 어떠한 효과가 나타났는지를 검증하는 것이다. 본 연구 는 7세-10세의 50명을 대상으로 12… Expand
2012
2012
핵가족화와 취업모의 증가 등의 특징을 가지는 현대사회에서는 어린 연령의 영아를 대상으로 하는 보육 및 교육의 사회적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영아의 보육 과 교육을 담당하는 영아교사의 전문성이 확보되어야 한다. 이를 위하여 본 연구에서는 유아교육과에 재학 중인 예비유아교사들의 영아교사에 대한 교직전문성의 인식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본 연구의 목 적을 달성하기 위해 부산시에 소재한 4년제 대학 및 2, 3년제 대학의 유아교육과에 재학 중인 33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다. 연구결과 예비유아교사의 영아교사의 전문성에 대한 인식은 비교적 높았 으며, 하위 요인 중에서 사회적 필요성을 가장 높게 인식하고 있는 반면, 사회경제적 지위에 대한 인 식은 가장 낮았다. 예비유아교사의 변인에 따른 영아교사의 전문성 인식은 학력과 교육실습경험 따라 전문성 인식 전체 점수에서 유의미한 차이가 있었으나, 보육실험 경험과 자원봉사 경험에 따라서는 전 문성 인식 전체 점수에서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다. 또한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하고 있는 전문성 관련 요인은 영아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자격제도 강화 및 일원화, 양성과정 및 자격증의 쳬계적인 관 리의 필요성, 재교육의 필요성, 근무시간과 급여수준 등 근무여건에 대해 제고 등으로 나타났다. 본 연 구결과를 바탕으로 영아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 모색과 환경 조성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영아교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개선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2011
2011
2011
Motorik halus adalah aktivitas motorik yang melibatkan aktivitas otot–otot kecil atau halus, gerakan ini menuntut koordinasi… Expand
2010
2010
The present study was conducted in the Weeraketiya divisional secretariat division of the Hambanthota district of Sri Lanka to… Expand
2008
2008
An experimental study in 180 day-old broiler chicks was conducted to evaluate efficacy of herbal liver tonic & growth promoter… Expand
2003
2003
The goal of this project is to take a color digital image with over 20 faces and indicate the location of the center of each face… Expand
  • figure 1
  • figure 2
  • figure 4
  • figure 5
  • figure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