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search formSkip to main contentSkip to account menu

Morphine:PrThr:Pt:Urine:Ord:SAMHSA confirm

Known as: Morphine:Presence or Threshold:Point in time:Urine:Ordinal:SAMHSA confirm, Morfina:PrThr:Pt:Urine:Ord:SAMHSA, conferma, ???:????:????:?:????:SAMHSA ??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9
2019
Objective: to evaluate the risk of Burnout Syndrome in nurses working in mental health. Method: this is a quantitative… 
2016
2016
En 1990, Chile recupero la democracia, tras 16 anos de dictadura militar, la pobreza alcanzaba a mas de un tercio de la poblacion… 
2016
2016
본 연구에서는 대안학교가 추구하는 교육의 주요 방법으로 독서교육이 이용될 것이라는 가정하에, 일반고등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독서교육과 대안교육 분야 특성화고등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독서교육을 비교분석하였다. 이를 위해 「독서와 문법」 교과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 내의 독서교육, 학교도서관의 독서프로그램, 학교의 중점 과제로서 진행되는 독서교육을 중심으로 일반학교와 대안학교의 독서교육을 비교하였다. 그 결과 첫째, 「독서와 문법」 교과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으로서의 독서교육, 학교도서관의 독서 프로그램에서는 일반고등학교와 대안교육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사이에 큰 차이가 없었다. 둘째, 대안교육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중 학교 교육 목표나 중점 과제로 독서교육을 제시한 학교들의 경우, 인문학적 사고 능력 향상을 위한 주요 방법으로 독서교육을 제시하였고, 이를 위해 학생들의 일상적인 독서활동을 점검 확인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독서교육의 목표를 인문학적 사유 능력의 성장으로 잡는다면, 이것에 대해 전체 교사가 합의, 동의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학생들이 일상적으로 책을 읽고 그 결과를 기록하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교사가 확인, 점검해주는 체계가 필요하다. 앞으로는 이러한 독서교육과 정규 교육과정 상의 교과목 수업을 어떻게 통합, 연계하여 운영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과 이러한 독서교육에 대한 내용을 일반학교에 어떻게 적용가능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2014
2014
Introducción: el estudio de condiciones de vida y salud es una herramienta útil para el sector salud y el nivel primario de… 
2014
2014
Copyright: © 2014 Vergara A, et al. This is an open-access article distributed under the terms of the Creative Commons… 
2012
2012
Se realizo una revision bibliografica acerca  del alcance social que han tenido en el transcurso de los anos las inmunizaciones… 
2011
2011
La percepcion de los mensajes oficiales sobre Alimentacion-Salud de la PMI (de 2 a 6 anos), las dificultades de cocinar sano por… 
2010
2010
La literatura ya ha sugerido la implicancia del uso de fuerzas ortodoncicas como productoras de dano mecanico, reacc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