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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osinophil major basic protein Ag:PrThr:Pt:Tiss:Ord:Immune stain

Known as: EMBP Ag Tec Ql ImStn, Éosinophile protéine basique majeure [Arbitraire/Volume] Tissu ; Qualitatif ; Coloration immune, Eosinófilos principal proteína básica Ag:ACnc:Pt:Tecido:Ord:Imunocoloração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Papers overview

Semantic Scholar uses AI to extract papers important to this topic.
2015
2015
The ant fossils of the Bol'shaya Svetlovodnaya (Late Eocene of Sikhote-Alin, Russian Far East) are studied. A total of 80…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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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2011
Objective: The purposes of this study were to establish cephalometric norms of Mongolian adults, which have not previously been…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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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2011
우리나라 대부분의 대학들이 강의평가를 하는 첫째 목적은 수업개선이고, 둘째 목적은 교수업적평가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이다. 많은 대학들이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서 온라인을 이용한 강제적인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그 결과 90% 이상인 높은 참여율은 얻었으나, 강의평가결과 중 51.4%는 10개 문항에 대하여 모두 같은 번호로 무성의하게 응답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다. 이런 무성의한 자료를 제거하거나 보정하지도 않은 채, 모든 문항의 점수를 합한 절대 점수를 가지고 강좌를 서열화하고, 교수업적을 평가하고, 시간강사 재임용 여부 등에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강의평가 자료를 통계분석하기 전에 학생들이 얼마나 성실하게 응답한 자료인지 먼저 확인해 보아야 한다. 대학 행정 당국은 양질의 강의평가 자료를 얻기 위하여 강제적인 현행 강의평가를 즉시 중지하고 전면적인 강의평가 제도 개선 방안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2010
2010
Objective: Intraoral noncompliance upper molar distalization techniques have gained in popularity and have subsequently found to…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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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2010
Objective: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valuate the dentoskeletal and soft tissue profile changes after extraction of two…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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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2009
This paper describes the case of a 50-year-old female with a Class II malocclusion who presented with severe bimaxillary… Ex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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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2005
ZusammenfassungEs wird auf Grund von Untersuchungen des Massenauftretens von Primärschädlingen, besondersEvetria buoliana… Expand
Highly Cited
2002
Highly Cited
2002
텍스트는 어떻게 형성되는가? 텍스트를 구성하고 있는 ‘문장’들 상호간의 관계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 문장이 ‘문법적 차원’을 넘어서서, ‘의미적 연결성’, ‘논리적 일관성’을 갖기 위해서는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가 ? 언어의 기본적 주요 기능 중의 하나가 의사전달fonction communicative 이라고 한다면, 그 역할은 바로 수신자recepteur 에게 정보information를 제공해 주는 것일 것이다. 물론, 발신자emetteur와 수신자recepteur 사이에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교환되는 발화enonce들이 일관성이 있어야만 한다. 본 논문은 바로 이러한 사실에 중점을 두고, 정보가 제공되어 지고, 제공되어진 정보가 - 의미적인 연결성과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 전개되어 가는 과정ㆍ방법을 알아보고자 하는데 있다. 즉, 텍스트를 구성하고 있는 요소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를 알아 보고자 한다. 일반적으로 모든 발화는 발신자와 수신자가 공동으로 알고 있는 기존ㆍ초기 정보 information initiale를 갖고 출발을 하게 되며, 이를 근거로 새로운 정보information nouvelle가 추가되면서 점차 확대, 전개되어 가는 것이다. 이와 같이 발화는 이미 알려져 있는 사실(旣知)을 지칭하는 ‘구정보’connu로 정의가 되는 ‘theme’과 새로운 사실, 새로운 정보를 지칭하는 ‘신정보’nouveau로 정의가 되는 ‘rheme’이라는 두 타입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바로 이 두 타입의 정보는 텍스트 문법에서 텍스트 분석을 위한 중요한 요소로서, 정보차원에서 텍스트의 진행progression 과정?방법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우선, 두 대립어의 개념의 경계를 알아보기 위해 본 논문은 의문문interrogation과 부정문negation contraste을 통해 예시를 하였고, 여기서 우리는 발화의 문장구조적 차원niveau syntaxique과 정보적 차원niveau informationnel은 서로 혼동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 다음 단계로 텍스트의 진행과정 상, 그를 구성하고 있는 문장들이 일관성을 가지고 계속적인 전개가 잘 이루어지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두가지 규칙을 예시하였는데, 하나는 텍스트의 ‘이해’ 차원에서 그 진행과정에 어느 정도의 ‘반복’regle de repetition d'elements linguistiques이 있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정보’차원에서 텍스트의 전개ㆍ변화는 끊임없이 새롭게 이어져하는 ‘진행’progression이다. 이는 바로 ‘신정보’부분 partie rhematique이 이에 해당되는 것으로, 신정보의 계속적인 제공의 필요성을 뜻함이다. 사실 ‘신정보’가 새롭게 계속 이어지지 못하면 텍스트는 같은 ‘구정보’만을 반복하므로써 끝을 맺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끝으로, 이와 같은 텍스트의 구성ㆍ진행 상 나타날 수 있는 정보진행progression de l'information의 여러 가지 다른 타입들을 예시하였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본 논문은 텍스트 언어학, 텍스트 문법 분야를 언어학습classe de langue차원에서 ‘텍스트의 이해’차원과 ‘문어(文語)표현’차원으로 활용화시킨다면 비록 부분적인 접근에 불과하지만, 실질적인 문어 학습apprentissage de l'ecrit의 기술적 차원에서 의미가 있음을 보여 주고 있다고 사료된다. 
1995
1995
Introduction. La classification en 5 formes des histiocytoses langerhansiennes (HL) ne recouvre pas l'ensemble des formes… Expand
1978
1978
본 연구는 공익주제의 이슈(개인ᐨ사회)에 따라 은유의 수준(고ᐨ저), 자기해석(독립적ᐨ상 호의존적), 메시지의 유형(방법중심ᐨ목적중심)이 광고효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밝 히고자 하였다. 분석 결과, 공익메시지의 은유수준에 따른 광고효과는 교통안전과 환경보 호 주제 모두 쉬운 은유에서 더 높은 효과가 나타났으며, 은유수준에 따른 메시지의 효과에 서는 목적중심(why) 메시지의 경우, 높은 수준의 은유광고가 효과적이며, 방법중심(how) 메시지의 경우에는 낮은 수준의 은유가 보다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예를 들어 환경 보호 메시지의 경우 ‘왜’ 환경보호가 필요한지에 대한 메시지의 광고를 만든다면 좀 더 어려 운 수준의 은유광고를 만들어도 되지만, 환경보호를 ‘이렇게’ 하는 것이 좋다는 메시지의 광 고라면 쉬운 수준의 은유광고를 만들어야 한다는 시사점을 준다. 공익주제에 따른 메시지 의 효과에 대해서는 개인적 이슈(교통안전)의 경우, 구체적 행동을 제시하는 방법중심의 ‘어떻게’ 메시지가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 기존의 연구결과인데, 본 연구에서는 왜 음주를 해 서는 안 되는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목적중심의 ‘왜’ 메시지가 보다 설득적인 것으 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는 해석수준이론의 맥락에서는 지지되지 못했지만, 사회적 마케 팅에서의 효율적 메시지 소구와 관련한 연구들과 일치하는 결과로 제품메시지와 공익메시 지는 다르게 작성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공익주 제의 효과는 교통안전과 같은 개인적 이슈는 독립적 자기해석이 강한 집단을 중심으로 타 깃팅을 해야 하며, 환경보호와 같은 사회적 이슈는 상호의존적 자기해석이 강한 집단을 중 심으로 메시지 전략을 전개하는 것이 효과적임을 밝혔다.